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 목포 성심요양병원과 봉사활동 전개

무안
무안
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 목포 성심요양병원과 봉사활동 전개
푸드트럭으로 사랑을 가득 담아 드려요!
  • 입력 : 2023. 05.25(목) 16:26
  • 임윤진 기자
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 목포 성심요양병원과 봉사활동 전개
[호남도민신문 = 임윤진 기자] 의료법인새한의료재단 목포성심요양병원(이사장 구경자)은 무안군 사회복지 협의회(회장 나민희)와 함께 지난 24일 푸드트럭 2대를 이용 망운면 어르신 100여 명에게 짜장면과 음료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나눔 행사는 목포성심요양병원과 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 직원 및 회원 30여 명이 참여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짜장면과 음료를 망운면 어르신들께 대접하였다.

성심요양병원 관계자는 “저희의 작은 정성에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쁘고 뿌듯한 날이었다.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어 어르신을 공경하고 따뜻한 지역 사회 분위기가 마련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장은 “5월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런 나눔 봉사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더운 날씨에도 많은 사람들을 위해 짜장면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사랑과 정성이 담긴 짜장면이라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목포성심요양병원은 매년 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인근 지역 주민들을 위해 푸드트럭 이동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 또한 복지 행사가 진행되는 곳에 빠지지 않고 음료 등을 전달하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임윤진 기자 hnnews36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