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중마도서관, 여행 사진 특강 ‘인생 한 컷’ 강연 운영

광양
광양
광양중마도서관, 여행 사진 특강 ‘인생 한 컷’ 강연 운영
오는 4월 15일, 「휴대폰으로 인생사진 찍는 방법 & 랜선 여행」 특강 개최
  • 입력 : 2023. 03.30(목) 14:28
  • 임윤진 기자
광양중마도서관, 여행 사진 특강 ‘인생 한 컷’ 강연 운영
[호남도민신문 = 임윤진 기자] 광양시 중마도서관은 오는 4월 15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중마도서관 인문학실에서 2023 중마도서관 여행 사진 특강 ‘인생 한 컷’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행 사진 특강 ‘인생 한 컷’은 여행하면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 사람들을 위해 평소 들고 다니는 휴대폰을 활용하여 사진 잘 찍는 요령을 알려준다.

특강 내용으로는 사진을 더 잘 찍는 휴대폰 설정, 길어 보이는 인물사진 찍는 방법, 풍경과 인물을 조화롭게 찍는 방법, 야경 사진 촬영 방법 등에 대해서 알려주고 사진으로 미리 세계여행을 떠나보는 시간을 갖는다.

강연을 맡은 한다솜 작가는 휴대폰으로 사진찍기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표 저서로는 ‘스물다섯, 서른, 세계여행’, ‘내 손에 인생 사진’ 등이 있다.

‘인생 한 컷’ 강연은 오는 4월 3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와 전화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61-797-388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김미라 도서관운영과장은 “이번 강연으로 사진 찍는 방법을 잘 배워서 여행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진행되는 강연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임윤진 기자 hnnews36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