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희망2023나눔캠페인 우수군 감사패 수상

화순
화순
화순군, 희망2023나눔캠페인 우수군 감사패 수상
전년도 캠페인 모금실적 대비 146% 초과 달성
 
  • 입력 : 2023. 03.17(금) 22:10
  • 임윤진 기자
화순군, 희망2023나눔캠페인 우수군 감사패 수상
[호남도민신문 = 임윤진 기자]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희망2023나눔캠페인’ 우수군으로 선정되어 16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서는 김동극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오세헌 모금팀장 등 모금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감사패는 희망2023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지역민들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웃사랑 성금모금에 적극 참여하여 나눔문화 확산과 행복 공동체를 열어 가는데 기여한 공이 큰 지자체에게 전달하는 상이라서 더욱 의미가 크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동극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화순군은 전년도 캠페인 모금액 대비 146%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었다며, 군민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과 적극 행정을 펼친 화순군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초등학생부터 각계각층의 개인, 기업, 사회단체 등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감사패를 받게 되었다”며 “어렵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복지 화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모아진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장학금 지원 및 군민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임윤진 기자 hnnews365@naver.com